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하는 일 돌아보기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는 일 돌아보기

타타오의 이야기

by 타타오(tatao) 2020. 5. 2. 11:39

본문

어제 하루 겁나 바빠서 포스팅도 거르고 우리 벗님들도 찾아뵙질 못했네요.^^

바쁠 때일수록 가만히 자신을 돌아보는 여유가 필요하죠?

하여 제 자신이 하는 일들을 정리해봅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문자도 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dztarmSjAtcuu0fYbPhisQ

 

문자도[文字圖]

한자의 근원을 밝혀 지식을 쌓고 한글의 뿌리를 밝혀 지혜를 기른다 이로써 빛나는 삶의 바탕을 이룰- '문자인문학'의 깃발을 세운다.

www.youtube.com

여기입니다. 문자도는 쉽게 표현하면 붓글씨에 그림적 요소를 융합시킨 것이죠. 예를 들면 이런겁니다.

共 感

그리고 서예교육은 오랫동안 해왔는데요. 요즘은 서예(문자도)통신교육만 열어놓고 있습니다.

통신교육이 참 편해요. 시간 장소 구애 안받으니까요. 제가 체본을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드리면 틈 날 때 연습해서 그 중 한장을 찍어 톡으로 제게 보냅니다. 그럼 제가 검사 체크하고 다시 체본을 보내드리죠. 영상 또는 사진으로요.

또 한가지는 책 저작입니다. 책은 기존의 종이책이 있고 전자책이 있고 더 간소한 요약본인 PDF가 있는데요.

종이책은 세권, 전자책은 한권, 그리고 최근에는 탈잉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PDF를 한번 만들어 판매를 올려봤습니다.

[말의 군살 빼기]라는 주제인데요. 정가는 1만원, 판매시 8천원은 작가에게 옵니다. 이건 종이책 전자책보다 가격이나 수익성이 괜찮죠? https://taling.me/Home/Search/?query=%EB%A7%90%EC%9D%98+%EA%B5%B0%EC%82%B4

 

탈잉 - 세상의 모든 재능

매력 넘치는 능력자들에게 수업을 들어보세요. 베이킹부터 엑셀까지 다 있다!

taling.me

티스토리의 글발 좋은 작가님들도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새롭게 도전하는 파트가 디지탈그림입니다.

엣시라는 글로벌 플랫폼인데 디자인 공예 예술 방면의 소양 있는 분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여긴 며칠 내에 제 작품들을 올리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잘 보면 딱 두 가지로 압축되지. 저작, 그리고 작품!

벗님들의 소통과 성원을 먹고 사는 타타오입니다. 멋진 하루 되세요!

아! 벗님들께 촉촉한 그림 하나 올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