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부부의 세계--결말 전문가 예측 치열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부의 세계--결말 전문가 예측 치열

타타오의 이야기

by 타타오(tatao) 2020. 5. 9. 10:00

본문

팽타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 무슨 날인지 아시죠?

부부의 세계 하는 날이잖아요. 그거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오늘은 문자 공부 사자성어 퀴즈 안하냐고요? 아 지금 그게 문제에요? 부부의 세계 결말이 얼마 안남았는데 어떡하냐고요! 이번회 보다시피 지선우와 이태오가 바람(?)을 피웠잖아요. 도대체 결말을 어디로 끌고 가려고 그런 초강수를 쓰는지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보겠습니다.

먼저 슈퍼 울트라 귀요미 고양이 셔벗을 모시겠습니다.

 

 

 

셔벗: 아니 그렇게 죽이네 살리네 하면서 끝을 본 두 양반이 뺨을 때리고 나서 갑자기 입을 빨아용? 아, 그걸 인간들은 키스하고 한다던데...이건 원작인 닥터포스터에서는 서양 스타일이라 맞을지 몰라도 한국 정서에 도무지 안맞죵! 우야튼 둘은 서로를 실은 사랑했다는걸 깨닫고 다시 결합하는거로 끝납죵. 그러게 왜 고걸 못 참고 이혼들을 해용?

 

 

 

 

 

아기고양이 매롱: 에이! 그건 말도 안되죠! 그런 막장이 어딨어요? 자다가 깨버렸잖아.......야옹....

셔벗: 어린 네가 뭘 알아? 젖도 아직 안뗀 것이....꼭 태오 아들 준영이같이 귀엽게는 생겨가지구...

매롱: 신경정신과 김선생하고 지선우는 결국 맺어지게 된다니까요? 그리고 태오는 다경하고 재 정신 차리고 살죠. 준영이는 유학가고요. 아니면 내 수염 세 가닥을 걸게요!

아! 길냥이번영회장 블랙캣아저씨 오시네요. 아저씬 어떻게 결말 날것 같아요?

 

 

 

번영회장: 애그...순진하기는! 그렇게 맥빠진 결말이 어딨냐? 지선우가 태오에게 입술을 준건 그야말로 사약을 내린거야. 태오는 완전히 정신이 혼미해져서 다경에게도 버림받고 여회장이 고용한 킬러에게 평생을 쫓겨다니게 되것지. 그러고 나서 지선우는 박새로이를 고용해서 병원자체를 인수하게 되. 병원장이 되는거야!

매롱: 오 마이갓......준영이는요?

번영회장: 준영이 여사친 있잖아? 둘이 함께 잘 번영해서 살거야. 걱정 말어.

매롱: 신경의사 김선생은요? 

번영회장: 남은 사람 누가 있나.....어디 보자...궁합이....좌청룡 우백호니까....아! 다경이 예쁘잖아? 둘이 결국은 눈이 맞아서 살게 될거야.

어이! 호냥이! 자네도 의견 있음 말해봐.

 

호냥이: 아니 지나가다 듣자니 이게 무슨 개소...아니 고양이 소리야? 그런 개막장이 어딨어? 크릉!

매롱: 아니 저 분은 고양이 맞아요? 사이즈가 좀 다른데?

셔벗: 어렸을 때 집사가 먹을 녹용을 훔쳐먹고 저렇게 커진거란다. 속은 맹탕이야 쥐만 봐도 후덜덜.....

호냥이: 내가 시원하게 결론을 말해줄게! 모두 다 뿔뿔히 흩어지는게 가장 폼나는 결말이야! 선우는 고산 떠나고 태오 다경이 박살나고...준영이도 가출해서 일진 들어가고...

팽타오: 그럼 이태오의 말로는?

호냥이: 세상사와 인연을 끊고 입산출가하는 것으로 끝날겨.

팽타오: 과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이 중에 답이 있을까요?

https://munjado.tistory.com/62

 

* 드라마 [부부의 세계]-박새 버전

"아오~! 내가 미쳐! 저걸 쪼아 말어?" "자기야 몬데 착한 자기가 열 받았어?" "포스터부터 포스 작렬하지않아? 뭔가 전쟁을 하면서도 서로에게 집착이 남아있는듯한...소오름!" "뭐야뭐야? 자기 혼자 이 재미진..

munjado.tistory.com

https://munjado.tistory.com/63

 

*숲속 힐링 드라마-부부의 새계-2부 예고

숲속 세계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부부의 새계]가 새들을 비롯하여 수많은 동물들에게 흥행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2부가 출발했습니다. 이 드라마가 부작용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많은 시청새들..

munjado.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