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화초장을 드립니다.^^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초장을 드립니다.^^

붓글씨, 붓그림

by 타타오(tatao) 2020. 3. 27. 23:32

본문

우리 형이 가수입니다.

이번에 신보를 내는데 제목이 화초장!

화초장 아시나요?

흥보전에서 흥보가 제비에게 득템한 박씨를 심어서 대박이 나죠? 그게 진정한 원초적 대박입니다.

그래서 졸지에 거부가 되어 산다는 소식을 들은 놀보가 동생네를 찾아가서 화초장 하나를 달라고 하죠. 마음씨 착한 흥보는 흔연히 내줍니다. 화초장이라는 것은 화초무늬의 나전칠기가 들어간 장으로 매우 고가의 공예품이죠. 그걸 얻은 놀보가 신이 나서 짊어지고 오며 얼마나 신이 났던지 노래를 불러대는데!

대장부 한 걸음에 화초장 하나를 얻었다~~~! 앗싸!

그런 흥보가의 노래를 형이 재해석해서 불렀습니다. 흥겹네요.

형이 저에게 타이틀을 부탁했어요. 물론 형이 보통 까다롭지않아서 제 글씨를 쓴다는 보장은 없습니다만....

화초의 느낌을 새록새록 살려서....

나비도 한 마리 구색으로 날게 하고...

이렇게 도발적으로 완성해봤습니다.  이왕 그린거 여러분께도 이 화초장을 드리고 싶네요. 제가 오늘은 제비할랍니다.

저는 이미 부자이니 여러분께 화초장 하나 드리는게 무슨 문제가 되리오! 

부디 가져가시는 동안에 그 이름이나 잊지 마시지요!

화초장 화초장 화초장!!!

 

https://www.youtube.com/watch?v=18d1HEsNqhI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