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새 채널 첫 영상 올렸습니다.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 채널 첫 영상 올렸습니다.

타타오의 서재

by 타타오(tatao) 2020. 10. 16. 09:12

본문

유튜브 새 채널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얏호!

물론 기존 채널 있습니다만...www.youtube.com/channel/UCdztarmSjAtcuu0fYbPhisQ

 

타타오 CalliArt

한자 한글 서예를 포함한 캘리그라피 방입니다. 캘리그라피에는 당연히 펜글씨도 포함하지요. 그리고 붓으로 그리는 것도 캘리의 한 부분입니다. 타타오의 캘리아트-당신께 유익을 드리려 합니

www.youtube.com

기존 [타타오 캘리아트]는 이름 그대로 캘리그라피 위주죠. 서예, 손글씨, 붓그림...

이번 새 채널은 제 직업이기도 한 이름 작명, 명리 등 개운에 관한 전문분야가 되겠네요.

그래서 뭐라 이름할까....하다가 [타타오 서재]로 하기로 했습니다.

이 채널은 제 딸에게 편집을 부탁하지 않고 제가 직접 하기로 했습니다.

그 덕분에 ㅠㅠ;;;;;; 편집을 독학 해 가면서 오늘 드디어 첫 영상을 올렸네요. 만세~!!!^^

www.youtube.com/watch?v=FmHq_r5cI5Q&t=36s

여긴 여러분의 삶과 더욱 긴밀하게 닿아있는 곳이 될 겁니다.

사실 제가 혜택도 드리고 싶고요.

개인적으로 상담할 일이 있으신 분들은 유튜브 댓글로 손을 들어주세요. 제가 카톡 아이디나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