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한글 손글씨의 반항아-'ㅅ' 훼밀리를 한 큐에 잡기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글 손글씨의 반항아-'ㅅ' 훼밀리를 한 큐에 잡기

펜글씨 道

by 타타오(tatao) 2020. 10. 12. 14:23

본문

한글 자음을 살펴보면 그룹들이 있죠?

ㄱ 그룹: ㄱ ㄲ ㅋ (이건 전부 木기운으로 똘똘 뭉쳐 있답니다.)

ㄴ 그룹: ㄴ ㄷ ㄹ ㄸ (이건 전부 火기운인 거 모르셨죠? 알 필요가 있냐고요? 네! 결정적인 용도가 있습니다. 이름 속 자음의 배치를 보면 체질과 건강이 다 나오거든요.)

ㅇ 그룹: ㅇ ㅎ (이건 전부 土기운입니다.)

ㅅ 그룹: ㅅ ㅈ ㅊ ㅉ ㅆ (이게 전부 金기운입니다.)

ㅁ 그룹: ㅁ ㅂ ㅃ ㅍ (이게 몽땅 水기운입니다.)

여기서 보면 ㅅ 그룹이 제일 많죠? 그런데 쓰는 원리는 한 가지입니다. 그래서 ㅅ 을 잘 쓰면 한글 손글씨가 탄탄하게 인생 편다-이 말씀이죠.

ㅅ이 금기운이라 했으니 그 내용만 살짝 알려드릴게요. 금기운이란 뭘까요?

金: 견고, 하강, 수렴, 정리 의 에너지입니다. 그 심볼이 쇠金인 거죠. 실제 쇠를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몸에서는 폐, 대장이 금기운 배속입니다. 가령 기관지, 코, 폐 등이 약한 사람은?

ㅅ ㅈ ㅊ ㅉ 의 자음이 들어가는 발성은 폐 대장을 돕죠. 사샤서셔소쇼수슈스시 를 주문처럼 입에 달고 다니면 폐와 대장이 도움받습니다. 정리를 잘 못하는 사람도 이 주문을 발성하다 보면 점점 정리맨이 되어갑니다. 정리가 금기운이거든요.

매운맛도 폐에 도움을 줍니다. 반대로 폐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은 매운 거 너무 드시는 게 역효과일 수 있으니 조심!

아! 이제 손글씨로 ㅅ 훼밀리를 써볼까요?

www.youtube.com/watch?v=7qOUDsqgjFk&t=319s&ab_channel=%ED%83%80%ED%83%80%EC%98%A4CalliArt

발성만이 아니라 쓰는 일도 금기운을 강하게 해 줍니다.

즉 ㅅ 등을 정성스레 바르게 많이 쓰면?

폐 대장이 건실해지고

정리가 잘 되며(경솔함은 잦아지고)

사람이 듬직해지며

일을 벌인 후 결실을 반드시 얻게 됩니다.

하여 이 영상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