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우리 BTS 기네스-빌보드에 이어 그래미? 축하 손글씨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BTS 기네스-빌보드에 이어 그래미? 축하 손글씨

펜글씨 道

by 타타오(tatao) 2020. 9. 4. 10:00

본문

 

향단이: 꺄아아아악~ 방탄이다 방탄!!! 날 지켜주는 방탄소년단!

 

 

 

타타오: 앗! 향단이도 방탄 팬이었어? 어쩐지 요즘 날 보는 눈빛에 혼이 빠져있더라니... 완전 소 닭 보듯...ㅠㅠ

향단이: 이궁! 아저씨 그래서 서운해쩌요? BTS는 세계 최고 가수들이잖아요.

타타오: 내가 말 안 하려고 했는데 실은.... 나도..... 가수!

 

 

향단이: 뉴ㅔ에? 이건 웬 개 풀 뜯는 소리여? 아저씨가 가수라고라?

타타오: 아직 말 안 끝났어. 나도 가수.... 라면 가장 영예로운 것이 무엇일까?

향단이: 아 그거야 빌보드 핫100에서 넘버 원을 차지한다면 그게 최고것쥬?

타타오: 그래! 우리나라 가수 최초로 빌보드 1위를 차지했다는 게 참 대단하지. 예전에는 한국 가수들 빌보드 100에도 얼굴 내밀기 힘들었어. 아! 기네스 3개 부문에도 올랐다는 거 알아?

향단이: 그것이 정말 기특한 게 방탄이 유튜브 신기록을 세웠다가 블랙핑크가 이어받았고 다시 방탄이 가 이번에 다이너마이트로 유튜브를 걍 폭파해버렸다는 거 아녀유?

타타오: 그러게! 이제 남은 도전은 뭘까? 가장 큼지막한 자리가 남아있으니 바로....두두두두둥!!!!

향단이: 글래머상 가즈아~~~~~~~~~~~~~~~!

타타오: 그래미 겠지.

향단이: 아, 그런데.... 연세가 지긋지긋하신 타타오님이 왠 이런 젊은 아이돌들 포스팅을 하신대요?

타타오: 나이 들었다고 천사들 냄새 못 맡는 줄 알아? 방탄은 모두 천사야. 보통 인간이 아니라고.

향단이: 그런가? 그래서 그 가사들이 입에 쫙! 귀에 쏘옥 파고들었던 거유?

타타오: 그렇지. 그래서 나도 방탄 축하하는 의미에서 아재 팬심을 발휘하여 그 가사 몇 줄을 써봤어.(수줍 ^^;;;)

방탄소년단의 가사들 손글씨

향단이: 우아! 아저씨 이거 나 줘요. 팬레터에 첨부하게! 앗! 그런데...... 가사가 틀린 게 하나 있네?

마지막 줄-희망이 있는 곳에 반드시 시련이 있네-잖아유!? 왜 뒤집었댜?

지금 시국에는 그걸 뒤집어 놓고 싶었어. 그러면 에너지가 확 바뀌거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