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이런 책-어때요?(타타오 E-BOOK 무료 이벤트-침대명상)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런 책-어때요?(타타오 E-BOOK 무료 이벤트-침대명상)

문자명상 한글명상

by 타타오(tatao) 2020. 6. 4. 17:02

본문

아우...제 책에 대한 글을 올리려니 낯술 마신것처럼 얼굴이 홧홧 달아오르네요.

전자책 특성상 두껍지않습니다. 15쪽 정도.(슬림하죠?)

제목은 [침대명상]

제 티친 모나리자님이 아이들 재우는 법 좀 책으로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이건 실은 어른들- 잠의 질을 높이는 길을 담은 책입니다. (아마....애들도 잠들걸요?ㅎ)

이 책은 깊은 휴식, 아늑한 힐링을 위한 내용입니다. 침대에 누워 잠들기 전에 할 수 있는 편안한 명상입니다. 아마도 세상에서 제일 쉬운-

당연히 판매용입니다만-제 티스토리 벗님들께는 원하시는 분께 일정 수량을 선물로 보내드리고 싶네요.

 

<침대명상 eBook 이벤트>

개요: '침대명상' eBook을 신청자분들께 선물로 발송드림 (~6/12일 까지)
방법: eBook을 받으실 이메일주소 or 휴대폰번호를 타타오에게 발송(비밀글도 좋고 그냥 댓글도 좋고요 ㅎ)

-> 리뷰작성과 별표 눌러주시는 센스!^^

(아! 리뷰는 대단한게 아닙니다. 짧게는 두줄에서 너댓줄이면 충분하죠. )


*리디북스 eBook으로 발송됩니다. 리디북스 계정이 있어야 읽을 수 있습니다.
*구글북스, 네이버 책에도 리뷰를 남겨주시면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 네이버는 블로그에서---글쓰기 누르시면---우상에 '글감' 누르시고 '책'누르셔서 '침대명상'찾으시면 뜹니다. 그 아래 리뷰해주고 올리시면 네티즌 리뷰에 뜨죠. 그러면 저는 행복해집니다.^^

침대명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