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나는 루돌프인가 산타인가?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루돌프인가 산타인가?

타타오의 서재

by 타타오(tatao) 2021. 4. 17. 09:22

본문

어느 쪽이 맞는 말일까?

나는 정신을 가진 육체다.

나는 육체를 가진 영이다.

이것은 비슷하게 보일지 몰라도 천양지차의 다른 길로 발전하게 되는 뿌리 생각이다.

나는 운전자를 가진 차인가?

아니면 나는 차를 소유한 운전자인가?

저 하늘은 고요하여 아무런 참견도 하지 않는다.

내가 나를 차라고 우기고 그 차로서 자신을 살며 매일 차를 닦고 운전자를 하나의 부속으로 알아도 그게 틀리다고 지적하지 않는다.

스스로 어느 날 알게 되리니.

나는 루돌프인가? 산타인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