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광고 구글애널리틱스등록 애드센스 블로그등록- 20년 만의 메이크 업-(#집칠) [네이버사이트소유권확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년 만의 메이크 업-(#집칠)

타타오의 이야기

by 타타오(tatao) 2021. 3. 30. 22:11

본문

20년된 우리 집-오늘 그토록 오래 꿈꾸던 목욕, 아니 칠작업 들어갔습니다.

물론 제가 칠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이 할 일을 저는 존중하는 편이죠.ㅎㅎ(일 몬한다고는 죽어도 말 안 해.~^^:)

아! 왜 이리 매화가 어여쁜 거죠? 시선을 홀라당 뺏어가 버렸네요.

저 뒤에 아스라한 것이 우리 집입니다.

타타오의 夢家

내일이면 다 칠해져 있겠지만...그 중간을 찍는 맛이 있습니다. 뭔가 덜 된 맛...

저 붉은 색을 고르는 데는 용기가 필요했답니다.

아! 저도 카메오로 등장하네요! 완전 원주민 동남아 스타일!!(동남아: 동네에 남아도는 아저씨)

이제 현관문을 칠할 색을 선택해야 합니다. 쿠쿵!!! 내일이면 색을 결정해서 넘겨줘야 하는데...

문은 어떤 색이 좋다....는 기준이 있을까요?

가령 어두운게 정상인가요? 튀면 반칙인가요?

현관 주변은 저 붉은 색입니다. 그 안의 칼라를 포샵으로 예상해 보았습니다. 객관적인 판단을 들어보고 싶네요.

20개 후보 중 살아남은 세 개! 여기선 더 이상은... 선택장애적 틱 현상이 일어나려고 해요.^^: 사람 살려~~~!!!(>0<);

 

1번 도발적 핑크
2번 지중해 물빛 블루
미스틱 수박색

보자마자 의견이 발동하신 분-가차없이 피드백 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